본문 바로가기
꿀팁! 정보나누자!

[어플 추천]취미 활동 가서 캐시 쌓는 앱테크

by 수다ON 2022. 6. 20.
반응형

좋은 사진을 얻기 위해 발품이 많이 듭니다! 멋진 장소를 찾아가더라도 적절한 카메라 포지션과 위치를 보기 위해 크고 작은 이동이 매우 필요합니다. 익숙한 장소에 가더라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소재를 찾기 위해 많이 걸어 다니게 됩니다. 좋은 결과물을 위해 활동하는 동안 포인트가 쌓이는 유용한 정보 알려드릴게요! 포인트 모아서 시원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1. 캐시 워크 

[출처] 캐시워크 홈페이지 캡쳐

걷기만 해도 포인트가 쌓이는 만보기 애플리케이션! ‘캐시 워크’입니다. 걸음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캐시가 쌓이고, 쌓인 캐시를 전국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전국 어디에나 있는 카페 별다방 스타*스, 빨간 왕관 할*스, 디저트 먹고 싶은 투*플레이스 등 제휴쿠폰으로 맛있는 음료를 마실 수도 있고, 편의점이나 제휴 식당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0걸음마다 1포인트씩 적용이 되고 하루 10,000보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타사 만보기 포인트에 비해 캐시 적립이 크게 되는 편이라 금방 캐시가 쌓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출사를 가면 가까운 공원이라도 몇 시간 걸으면 10,000보는 금세 채울 수 있습니다. 주머니에 넣고 걷기만 하면 캐시가 만들어지는데, 걸을 때마다 소비된 칼로리, 시간과 거리까지 체크해주는 똑똑한 만보기! 한번 해보면 빠져드는 매력이 있어요! 

걸음 수 외에도 돈 버는 퀴즈를 풀면 추가로 캐시 적립을 할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출사 장소에 가는 길에, 잠시 앉아 쉬는 동안에 퀴즈 풀면 딱 좋습니다. 

단, 주의할 점은 당일 걸음 수는 당일에만 적립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잊지 말고 오늘이 가기 전에 보물상자를 터치해서 꼭 적립해 주세요!


2. 타임스프레드

[출처]타임스프레드 홈페이지 캡쳐

앉아있는 동안 쉬는 동안 손에 들려있는 스마트폰을 무심코 계속 보게 됩니다. 생각보다 어려운 휴대폰 사용 시간 줄이기! 하지만 출사를 나가 촬영하는 동안에 우리는 휴대폰을 잠시 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쉬게 해 주면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사용 시간 10분마다 1캐시씩 생기고, 용돈 퀴즈나 타이머 뽑기로 추가 캐시까지 얻을 수 있는 앱으로 소소하게 앱테크를 실행해보는 것도 좋아요! 모은 캐시를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여 커피, 치킨, 모바일 상품권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도 공부하는 동안, 일하는 동안 활용하면 핸드폰 사용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잠금 모드를 설정하고 설정시간을 달성하면 더 많은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보너스 팁! 네이버 플레이스 _ 영수증 인증

외출 한 번이면 많은 결제를 하게 됩니다. 배고파서 밥을 먹기도, 잠시 쉬러 카페에 가기도 합니다. 이때 생기는 영수증을 모으면 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앱으로 네이버 플레이스에 들어가 영수증을 인증하면 네이버 페이로 받을 수 있습니다. 첫 방문 시 50원을, 재방문 시 1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돈은 네이버 페이 결제가 가능한 곳이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출사를 갈 때는 좋아하는 장소를 반복해서 가기도 하지만, 새로운 장소를 찾아가는 경우가 많아서 새로운 식당, 카페를 경험하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첫 방문은 무려 5배의 적립금이 생기니, 출사 가거나 여행 가서 생기는 영수증은 더 유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22년 6월 기준 작성글입니다! 변경된 부분을 꼭 확인해주세요)


출사처럼 특별한 날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점이 더 매력적이었습니다. 1포인트, 1캐시, 10원 작은 것이라고 넘길 수 있지만, 무심코 지나가는 시간, 에너지를 재화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이 재밌습니다. 

좋은 사진을 기대하며 나간 출사에서 캐시도 쌓아봅시다!

반응형

댓글